'지금, 이 순간' 폭주하는 심수봉의 비하인드! "욕 엄청 먹었어요 그때" 이제는 말할 수 있는 그때 그 순간!

양미경 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11:36]

'지금, 이 순간' 폭주하는 심수봉의 비하인드! "욕 엄청 먹었어요 그때" 이제는 말할 수 있는 그때 그 순간!

양미경 기자 | 입력 : 2024/05/31 [11:36]

 

▲ (사진제공: tvN STORY)


[전북뉴스 인터넷신문=양미경 기자] 오는 6월 6일(목) 저녁 7시 4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되는 아는 노래, 모르는 이야기 ‘지금, 이 순간’이 1화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3MC 윤종신, 백지영, 김민석이 직접 꼽은 ‘지금, 이 순간’만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도 함께 공개해 호기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공개된 1화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리빙 레전드’ 가수 심수봉의 모든 순간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약 50년에 달하는 심수봉의 음악 역사 속 만남과 인연 등 노래 속 얽힌 뜨거운 순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심수봉은 “욕도 엄청 먹었어요”, “저 지지배 순진한 줄 알았더니 저질(?)인 줄 몰랐다고”, “그 노래 가사가 뻑(?)이 갔대요 그때”라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더해 특별 게스트로 자우림 김윤아가 출격,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심수봉의 인생을 바꾼 특별한 순간의 명곡 공연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와 함께 첫 방송을 앞두고 3MC들이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윤종신이 꼽은 ‘지금, 이 순간’의 관람 포인트는 3MC 윤종신, 백지영, 김민석과 레전드 게스트 간의 완벽한 호흡으로 펼쳐내는 진솔하고 깊이감 있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가수들의 그때 그 순간을 풀어낼 3MC는 같은 뮤지션으로서, 높은 공감대와 이해력을 바탕으로 선배 가수들이 쉽게 꺼낼 수 없었던 속내를 끌어낸다고. 윤종신은 “모두 뮤지션이기 때문에 동료애와 음악적 공감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그간 쉽게 들을 수 없었던 비화를 깊게 나눌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리빙 레전드’ 가수들과 그들의 인생이 담긴 대표곡에 대한 진정성이 담긴 이야기를 나누는 ‘지금, 이 순간’은 선, 후배 가수들 간의 훈훈한 화합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백지영은 매회 레전드 가수들의 추억 장소인 음악적 고향에서 진행되는 음악 토크쇼인 점을 관람 포인트로 꼽았다. ‘지금, 이 순간’은 레전드 가수와 함께 명곡 속에 숨은 사연을 집중 조명하며 당시의 생생한 순간들을 짚어보는 음악 토크쇼로 화제를 모았다.

가수들 인생의 한순간이었던 과거의 장소로 직접 찾아가 그곳을 배경으로 대표곡이 탄생하게 된 사연을 소개, 그때 그 순간으로 돌아간 듯한 생생함과 현장감을 더하는 것. 또한 레전드 가수의 음악적 고향에서 펼쳐지는 명곡 공연과 후배 가수들의 헌정 공연은 세대를 아우르는 벅찬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백지영은 “명곡들의 그때 그 순간의 이야기들을 듣고 나서 노래를 들으면 지금 이 순간의 의미가 새로워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비쳐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마지막으로, 막내 멜로망스 김민석이 꼽은 관람 포인트는 대한민국 음악계를 사로잡은 레전드 가수의 출연과 함께 대중들이 몰랐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는 점이다.

‘지금, 이 순간’에는 대중음악 활성화가 시작된 60년대부터 80년대를 배경으로 음악사에 한 획을 그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형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들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김민석은 “선배님들의 음악 생활을 통해 경험했던 지혜와 태도를 배우고, 곡에 얽힌 스토리를 들으며 그 순간을 간접적으로 느끼고 공감하고 싶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히기도.

특히 1화 게스트로 가수 심수봉을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지금의 K-POP 역사의 시작을 써 내려온 전설적인 가수들의 인생 스토리와 함께 대표 명곡 뒤에 숨겨져 있던 이야깃거리는 후배 가수들에게도 기분 좋은 자극을 전한다.

한국 가요계의 전설적인 가수들의 대표곡에 숨겨진 스토리와 가수가 직접 선택한 최고의 순간을 포착, 감동과 웃음을 전하는 ‘지금, 이 순간’ 첫 방송은 6월 6일(목) 저녁 7시 40분에 tvN STORY에서, 7일(금) 오후 6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부안해경, 공공기관 및 대형마트 협업 구명조끼 착용 캠페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