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보건소, ‘금연·구강보건의 날’ 표어·사진공모전 시상

비대면 진행, 입상한 관내 초·중학생 18명에 상장·시상금 전달

[괴산군=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7:38]

괴산군 보건소, ‘금연·구강보건의 날’ 표어·사진공모전 시상

비대면 진행, 입상한 관내 초·중학생 18명에 상장·시상금 전달

[괴산군=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30 [07:38]

괴산군청


[전북뉴스] 충북 괴산군 보건소는 ‘금연·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열었던 표어·사진공모전 수상자를 선정하고 해당 학교에 상장과 상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군 보건소는 ‘금연의 날’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관내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표어 및 사진공모전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8일까지 전자메일로 접수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는 3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공모 심사 결과 정준언, 신하이, 김형규, 이제율·김지은·배정현 등 6명이 최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한정연·권예은·함지성·조범희, 안빛나라·장시연·김진소·지현우, 김나연·박정선·이수인·지윤서 등 12명은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인 지역 청소년들에게 금연과 구강보건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마련해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전주시 서노송동예술촌 명칭 공모전